티스토리 뷰

반응형

육퇴(육아퇴근) 후, 힘들었던 하루를 마무리하며, 오늘 하루를 돌아보고, 내일을 준비하는 엄마들이 있을까? 

내 경우, 특별한 에피소드가 있지 않는 한 보통 아이들을 재우며 같이 잠이 들거나, 육아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재미있는 기사나 영상들을 보면서 풀고는 한다. 물론 예능 프로그램이 대부분이다. 예능이나 개그 프로그램들을 보는데에 시간을 쏟는 것은 실속 없다고 하는 이들도 있지만 보면서 함께 웃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점 하나만으로도 실속이 있는 것이 아닐까? 

 

포털 사이트의 짧막한 동영상을 보다 보면 연관이나 추천 동영상들이 연달아 나오게 된다. 최근에는 영자언니, 김숙언니나 박나래씨가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을 많이 보고 있는데 김숙언니의 영상을 타고 가다보니 'tvN 인생술집'에서 했던 재미있는 심리테스트가 있더라~ 그래서 간단하게 소개해 본다. 

이 심리테스트는 '내 안에 숨어있는 음란도를 알아보는 테스트' 였다. 이 날 출연진들의 선택과 결과를 알아보자!

1. 물을 데우는 보일러 (신동엽)

  당신은 음란마귀! 겉으로 보기엔 지극히 평범해 보이지만 성욕이 불타오르시네요! 지식, 교양, 지위, 명성을 고루 갖추고 있으며, 실제로는 음란 영상 그리고 물건 등에 집착하는 스타일.

2. 바닥과 벽타일 (김숙&강예원&유세윤)

   당신은 자웅동체?! 음란한 것에 정말 관심이 없군요! 성에 대한 지식도 빈약해 당황하거나 실패할 확률이 높은 타입.

3. 몸을 담그는 욕조 (유라)

   당신은 정상입니다. 너무 좋아하지도, 관심 없지도 않은 평범한 타입. 때와 장소, 상황에 따라 성과 관련된 상황을 적절히 다룰 줄 아는 스타일

4. 좁은 창문 (김희철)

  당신은 난봉꾼! 자연스러운 스킨십과 외설적인 농담으로 상대방으로 하여금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므로 조심하세요.

나도 당연히 1번을 했다. 목욕탕이 있는 이유는 씻기 위해서고 씻으려면 따뜻한 물이 나와야 한다고 당연하게 생각해서 찍은건데 이런 결과라니 재미있네~ 바깥양반에게 아직 해보지는 않았는데 어떤 결과가 나올까 궁금하다. 포스팅 하고나서 해봐야겠다ㅋㅋㅋ

또 이런 재미있는 심리테스트가 없나 검색해 보다가 '나의 배우자 선택 기준은?' 이라는 심리테스트를 하나 더 소개해 본다.

 

직장인인 당신이 점심을 먹고 돌아왔는데, 갑자기 5가지 일이 동시에 일어났다. 당신의 평소 업무처리 습관에 따라 일을 처리한다면 어떤 일을 먼저 해결 하겠는가? 순서대로 나열하라.

...

...

...

결과는??

1. 상대방의 개성

2. 말이 통하는가?

3. 성적인 끌림

4. 상대의 외모

5. 상대의 경제력

 

아이들을 낳기 전 회사 다닐 때를 생각해보며 선택한 내 순서는? 

2. 전화받고 3. 안 좋은 속 해결하고 5. 기다리는 고객 응대 1. 사장님 지시 듣고 4. 미리 언질을 해두고 친구에게 GO

맞는 것도 같고, 아닌 것도 같고 ㅋㅋ 좀 아리송하다~~ 이런 테스트들은 깊이 생각하지 말고, 그냥 재미삼아 끝내는 걸로~^-^ 스트레스 적당히 풀었으니 이제 푹 자고(아직 밤중 수유를 끊지 못해 푹 잘 수 있으려나... 그래도 머리 대면 금방 잠드는 스타일. 이럴 땐 아주 좋다 ㅋㅋ) 에너지 충전해서 일상을 즐겨봅시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