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L.POINT 앱을 소개해보려한다. 롯데 포인트의 경우 카드도 없고, 집 주변에 롯데마트도 없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않고 있던 포인트다. 가끔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사 먹고 적립하는 것 외에는 적립 실적도 없었다.  그러던 중 4인 가족 외벌이라 조금이나마 살림에 보탬이 되어 보고자 여기저기 알아보던 차에 깔게 된 어플이 L.POINT다. 위의 사진은 접속하면 열리는 화면이다. 파란색의 깔끔한 화면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주는 느낌이다. 홈 화면도 심플한데 오른쪽 상단의 '三' 터치해 주면 메뉴를 볼 수 있다.



메뉴들 중 '미션'을 선택하면 하루에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4~5가지 미션이 나오게 된다.

L.box, 출석체크, 만보걷기, 물 마시기, 메뉴고르기 등의 미션들이 있다.



미션1. L.box!! 56시간에 한번 박스를 열면 1~10포인트 중 랜덤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대부분 1포인트고 며칠 전 10포인트가 나왔었다. 이게 별거 아닌거 같은데 은근히 기분이 좋다.ㅋㅋㅋ



출석체크는 하루에 1회 가능하며, 3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메뉴 고르기는 항상 활성화 되어 있는 것은 아니고, 가끔씩 나오는 미션으로, 내가 먹고 싶은 음식 메뉴나 사고 싶은 상품 메뉴를 고르면 포인트를 주는 미션이다. 메뉴를 고르면 해당 상품을 자세히 보는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한마디로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얻는 미션이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물마시기 미션!! 2L의 물을 하루에 4회에 걸쳐 먹는 미션으로 버튼을 누르며, 실제 먹음으로써 건강도 챙기고 포인트도 챙길 수 있는 미션이다. 실제 버튼을 누르면 내려가는 물의 수위처럼 정말 먹는 사람이 얼마나 될지는 몰라도 괜찮은 아이디어 미션인 것 같다. 이 미션은 완료하면 1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만보걷기 미션은 성공하면 2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미션들 중 꽤나 비중이 높은 것이지만, 이 미션은 휴대폰을 소지하고, 많이 걷는 사람이나 성공할 수 있는 미션이다. 간혹 손으로 잡고 흔든다는 이야기도 들어본 적은 있으나 그렇게까지는 하고 싶지 않아서^^;;


이렇게 L.POINT 앱으로 모은 포인트는 롯데리아나 롯데슈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앱의 '날마다가게'라는 쇼핑몰을 통해 e 쿠폰이나, 다른 물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웹툰이나 운세보기, e-book 보기 등의 컨텐츠를 구매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면 되겠다. 열심히 빼먹지 말고 모아서 아들내미들 간식 사 줘야겠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