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위시쇼핑몰에서 치아미백제 용품을 배송료만 주고 샀습니다. 평은 많고 좋아서 시범삼아 사본건데 배송이 무려 52일이나 걸렸습니다. 아무리 코로나 때문이라지만 52일이나 걸려서 다시는 위시에서 물건 안 사기로 확실히 결정했습니다. 그전에도 아이들 블록장난감이랑 태블릿2개를 구매했었지만 태블릿은 엉뚱한 곳으로 배송이 되서 결국 물건을 못받아서 환불처리했고 블록장난감은 30일만에 도착하긴 했는데 박스포장이 아니라 비닐에 넣어서 배송이 됐고 연락은 없이 우편함에 넣어놓고 배송이 됐어요. 상품이 좋고 가격이 아무리 저렴하다고 해도 배송이 정말 최악이라 위시는 바이바이입니다. 일단 작동이 되는지는 확인해야겠죠. 건전지를 넣으니 작동은 잘 됩니다.

파란불이 들어오는 기기네요. 물론 큰 기대는 안합니다. 미백은 치과에서 시술하는걸 따라가지는 못하니까요. 그래도 평이 좋으니 궁금해서 산거라 한 달 동안은 사용해보는걸로 ㅎㅎ

화이트닝젤이라고 써 있고 열어보니 투명한색이고 일반적인 치약냄새가 납니다.

 

유통기간은 넉넉하고요 성분중에 포비돈이 들어가 있네요? 그외 수산화나트륨, 사카린나트륨, EDTA가 들어있네요. EDTA는 찾아보니 에틸렌디아민사아세트산으로 아연중독해독제라네요. 저게 무슨역할을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면봉을 사용해서 치아에 골고루 발라주고 입에 라이트닝기기를 물고 30분을 기다리면 됩니다. 그 후에 물로 가글해서 뱉으면 되고요 사용을 다하고 물로 닦았는데 건전지 들어가는 부분에는 고무실링이 있어서 방수가 되지만 전원을 키는 하얀색 버튼은 유격이 많아 물이 들어가면 고장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물로 닦을 때는 버튼부위에만 물이 안 들어가게 조심해서 세척해야 될 거 같아요. 30분간 물고 있는게 쉽지는 않네요.  침은 계속 나오는데 먹으면 안되니까요. 일단 한 달간 써 보는걸로 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