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학교 졸업이후 쉬지 않고 일한 나는 2015년 5월 첫 출산으로 흔히들 말하는 경력단절녀(경단녀)가 되었다. 첫아이를 3살까지만 데리고 있다가 어린이집을 보내고 다시 일을 시작하려 했는데 둘째가 생겼다. 집은 다행히 국민임대가 되었고, 빚이 없다는 것 외에 외벌이에 아이 둘을 키우는 것은 아무래도 빡빡하다.

 

그래서 재택알바나 부업들을 알아봤었다. 그 중 하나가 설문조사를 하고 적립금을 받는 것! 수많은 설문조사 사이트가 있지만 첫번째로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소개해 보고자 한다.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꼽은 이유는 설문조사 기회가 많고, 적립금이 높은 편이다. 

 

메일을 등록해 놓으면 이렇게 메일이 오면, 클릭하여 참여하면 되는데.. 설문조사마다 소요시간과 적립금이 다르고, 조사에 끝까지 참여하면 아래처럼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대상이 아니어도 마지막까지 참여하면 50원의 적립금을 준다.

 

 

 



이렇게 모아진 적립금은!!!!! 10,000원 이상이면 현금이체나 기부를 할 수 있고, 3,000원 이상이 모이면 문화상품권으로 교환을 할 수가 있다!

 

또, 설문조사 외에 아래와 같이 좌담회를 소개하거나 참여해서, 소개비나 사례비를 받을 수도 있다.

 

 

5월에 추천인 등록(straight486) 하고 가입하여 활동하면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다고 한다.  내가 가입할 땐 이런것도 없었는데 좋아졌다. 클릭--->엠브레인 패널파워 지금 바로 구경하러 가기

 

 

집에서 아이들이 잘 때 한번씩 메일 확인해서 아이들 간식비용을 벌어본다. 은근히 쏠쏠하다. 여기서 내 적립금 공개를 끝으로 소소부업 첫번째 편을 마친다. 적립금 2만원은 현금이체로 신청해 놓아야겠다 ㅋㅋ

 

 

 

 

 

 

 

반응형
댓글
반응형